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룩북

오프화이트 pre-fall 2020 룩북 공개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 가기.

 

버질 아 블로 (Virgil Abloh)는 최근 Off-White ™ 상표를 새로운 방향으로 도입하여 최근 브랜드의 최신 가을 2020 남성복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Off-White ™의 최신 제품은 레이블이 새롭고 창의적인 방향으로 끄덕이는 제목 인 'Pivot'이라는 제목으로 사무실 유니폼이 제공하는 컬렉션을보고 레이블의 스트리트웨어 미학을 플레어 가죽 바지와 같은 조각에 융합시킵니다. 엠블럼으로 장식 된 테일러드 탑 코트, 패치 워크 데님 진, 블레이저 및 질감 셔츠. 줄무늬와 십자가 같은 시그니처 Off-White ™ 모티프를 대체 한 'Pivot'컬렉션은 디보스 드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상징적 인 크로스 로고가 적용된 벨트와 토트 백을보고 컬렉션은 Off-White ™ 주얼리 형식으로 반올림됩니다 스포츠 체인, 청키 한 목걸이, 새로운 운동화와 부츠 등이 있습니다. 

컬렉션과 새로운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최근 여행과 연설에서 물러 난 Virgil Ablo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Off-White ™는 더 이상 새로운 어린이가 아닙니다… 남성복을 빨리 감기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가죽에 추가하고 날씬한 실루엣. 다른 사람을 탐색하고 브랜드를 선전하는 것은 상당히 자유로웠다.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회백색 "Pivot"Pre-Autumn 2020 컬렉션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