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니커즈

프라다 X 아디다스 슈퍼스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프라다 (Prada)와 아디다스 (Adidas)는 이번 주에 슈퍼 스타 스니커즈의 콜라보를 공개하며 이번 주에 기대했던 협업을 공식적으로 데뷔했다.

Prada x adidas Superstar는 슈즈를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프라다 (Prada)에 의해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어퍼 및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시그네쳐 러버 쉘 토우에 풀 그레인 가죽을 사용한다. 아이코닉 한 삼중 스트라이프 브랜딩을 적용한 슈즈는 고무 컵솔에 헤링본 패턴을, 트레 포일 로고 프린트는 대조적 인 블랙 색조의 프라다 로고 타입과 함께 힐에 나타난다. 신발과 함께 떨어지면 아디다스의 프라다 볼링 백이된다. 또한 프라다와 아디다스 오리지널 로고가 꼬인 송아지 가죽 소재와 나일론 스트랩이 보입니다.

가격에 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Prada x adidas Originals는 12 월 4 일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

프라다 (Prada)와 아디다스 (Adidas)는 이번 주에 유명한 슈퍼 스타 스니커즈의 재 작업 된 반복 작업을 공개하며 이번 주에 기대했던 협업을 공식적으로 데뷔했습니다.

Prada x adidas Superstar는 슈즈를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프라다 (Prada)에 의해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어퍼 및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시그네쳐 러버 쉘 토우에 풀 그레인 가죽을 사용합니다. 아이코닉 한 삼중 스트라이프 브랜딩을 적용한 슈즈는 고무 컵솔에 헤링본 패턴을, 트레 포일 로고 프린트는 대조적 인 블랙 색조의 프라다 로고 타입과 함께 힐에 나타납니다. 신발과 함께 떨어지면 아디다스의 프라다 볼링 백이됩니다. 또한 프라다와 아디다스 오리지널 로고가 꼬인 송아지 가죽 소재와 나일론 스트랩이 보입니다.

가격에 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Prada x adidas Originals는 12 월 4 일에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온라인 및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쌍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